AK플라자 "날씨 상관없이 쇼핑 즐기세요"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AK플라자는 4일 여름 장마철 쇼핑객을 위해 모든 점포에서 'AK 레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K플라자는 각 점 안내데스크에서 우산을 대여하고, 쇼핑백이 젖이 않도록 비닐 커버를 씌워준다.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대여 가능한다.

AK플라자는 비 오는 날에만 주어지는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AK플라자 구로본점은 비가 올 때마다 적립식으로 혜택이 커지는 '레인보우 마일리지 쿠폰'을 나눠준다. 이달 29일까지 비가 오는 날마다 쿠폰에 도장을 찍으면 습기 제거제, 식품관 5000원 할인권, 부침가루·식용유 세트, 1만원 백화점상품권, CGV 영화관람권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AK카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다만 오전 10시 기준 구로지역 기상관측 강수량이 5㎜ 이상인 날만 해당된다.

평택점은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비가 내리는 날마다 탈취제를 증정한다. 분당점은 7월 마지막 주 비가 오면 습기제거기를 준다. 평택점, 분당점 모두 AK카드 10만원 이사 구매 고객 대상이다.

AK플라자는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점은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 각 층 안내데스크에서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캔커피를 증정한다. 또 21~22일 이틀 동안 1층 열린 광장에 대형 얼음을 설치한다. 얼음 위에서 오래 버티기, 얼음 빨리 녹이기 등 미션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평택점은 7월 한 달 동안 월~수요일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나눠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