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아시아나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여름맞이 쿨썸머(Cool Summer) 행사의 일환으로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한태근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본부장(사진 맨 우측)이 아시아나 승무원들에게 과일컵과 음료를 나눠주고 있다.(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및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아시아나는 바캉스 기간을 맞이해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와SNS 및 모바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한국발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3명에게 유럽행 무료항공권 2매,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해당기간 동안 3인이상 동반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 및 탑승한 회원 중 5명에게 제주 특급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8월 24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동 기간내 탑승하는 김포(인천)-제주노선 항공권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왕복항공권, 제주 특급호텔 1박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 색동이를 찾는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단거리 왕복항공권, 바캉스 비치백 등을 증정하며, 18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바캉스 여행지를 추천한 SNS 회원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무더운 여름에도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여름맞이 쿨썸머(Cool Summer) 행사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