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모델인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박태환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8월 말까지 유튜브를 통해 ‘박태환 파이팅캠프(www.youtube.com/fightingcamp)’를 운영한다.
박태환 파이팅 캠프에서는 박태환 선수의 훈련 및 인터뷰 동영상 8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응원영상도 직접 만들어 주변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는 삼성카드 페이스북 ‘김대리 이야기(www.facebook.com/withSamsungCard)’에서 박태환 선수 훈련 동영상 등을 ‘좋아요’ 추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박태환 선수의 수영복, 수영모, 선수 싸인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 7월 26일까지 국가대표팀 응원퀴즈를 맞춘 회원들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주유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금메달 기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박태환 선수 금메달 획득여부 △국가대표팀 금메달 개수 △국가대표팀의 종합순위를 맞추면 된다.
이밖에도 삼성카드는 홈페이지 내 양궁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국가 대표팀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시 주유상품권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