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카서비스, 안전캠페인 진행

  • 연일 계속되는 폭염... “휴가철 차량, 꼭 무상점검 받고 떠나세요”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최근 폭염특보 및 경보 발령에 따라 자동차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을 권고하는 “차량 무상점검 안전 캠페인”을 30일 오전 인천 E&U 모터스에서 진행했다.

오는 8월 말일까지 전국의 보쉬카서비스(BCS)에서 실시하는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는 엔진오일, 점화플러그, 점화케이블, 타이밍벨트, 휀/에어컨/파워벨트, 자동변속기 오일, 클러치 오일, 앞/뒤 브레이크 라이닝, 타이어, 에어컨 및 필터, 냉각수 점검 및 보충 등 12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이 포함 된다.

특히 보쉬의 브레이크 패드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고무 주차 알림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전국의 보쉬카서비스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보쉬카서비스(www.boschcarservice.co.kr, 대표전화: 080-014-1114)는 본사의 철저한 교육 및 검증과정을 거친 자동차 정비전문가들이 현장에서 보쉬의 첨단 장비들을 활용해 국내외 전 차종에 대한 정확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 현재 세계 140개국에 걸쳐 1만5000개 이상의 보쉬서비스 워크샵 조직이 구축되어 있으며 한국에는 2002년 10월 서울 송파구에 1호점인 ‘카서비스 가든‘이 오픈한 이래 전국적으로 170여 곳이 운영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