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 런칭 1주년 기념일인 8일 하루는 특별히 보움의 6개 직영점에서 ‘보움 에센셜 케어 비타민C 1000mg’과 ‘보움 건강간식 양갱’ 3종 등을 각각 365개 한정으로 90% 할인된 2800원과 800원에 판매하며, 방문고객 모두에게 ‘기분 좋은 보움차’ 한 개를 보움컵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행사 기간중 보움 프리미엄 회원 재가입시에는 3만원 상당의 ‘영동포도 보움즙’과 함께 3만원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8000원 상당의 ‘보움 건강간식 양갱’을 증정한다.
또한 보움의 전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보움 뷰티푸드 스마트슬림’ 또는 2만5000원 상당의 ‘마일드 에센셜 선크림’을 증정한다.
보움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으로 보움이 돌을 맞이하게 됐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할인의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보움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현재 보움은 서초스퀘어점, 코스모점, 목동점, 대치점, 압구정점, 동부이촌점 등 6개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몰과 롯데닷컴 및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