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수원과학대와 MOU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12일,수원과학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공교육지원을 위한 영어교육 및 체험활동 교류, 국내 영어교육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 공동 추진 등의 업무협약을 지난 9일 파주캠프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주캠프는 취업을 위한 ‘잡 인터뷰(Job Interview)’ 프로그램과 기본 생활영어 과정을 운영하여 수원과학대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 수원과학대 학생 또는 임직원 대상의 영어연수과정 운영 ▲ 양 기관의 원어민교사, 시설 및 제반 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교육사업 ▲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기타 협력사업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오는 20일 수원과학대 재학생 80명이 파주캠프를 찾아 4박5일간의 첫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콩글리쉬 교정 작문 트레이닝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받는다.

경기영어마을 예창근 총장은 “이번 협약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수원과학대 학생들은 물론 임직원들에게도 수준 높고, 도움 되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원과학대학교 박철수 총장도 “학교 관계자뿐만 아니라, 교육혜택을 받는 학생들이 거는 기대도 크다”며 “이번 협약이 양 기관 발전의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