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사회적 기업·복지기관 정보화’지원

SK C&C는 27일 성남시 분당구 행복한웹앤미디어에서 ‘홈페이지 기증식’을 갖고 성남지역 사회적기업 로운과 임마누엘의 집, 단대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홈페이지 구축을 지원키로 했다.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SK C&C가 사회적 기업 및 복지기관 정보화 전도사로 나섰다

SK C&C는 성남시 분당구 행복한웹앤미디어 본사에서 ‘홈페이지 기증식’을 갖고 성남지역 사회적기업 로운, 임마누엘의 집, 단대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홈페이지 구축을 지원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에 홈페이지를 오픈한 디자인 전문 사회적 기업 로운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임마누엘의 집과 단대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홈페이지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SK C&C는 서버 구입이나 서버 호스팅 등 홈페이지 구축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한다.

행복한웹앤미디어는 자체 전문 개발 인력을 활용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접근성 표준기준이 충실히 반영된 홈페이지를 개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구축 후 1개월에 걸친 별도의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도 지원한다.

장의동 SK C&C SKMS 본부장은 “장애인의 편리한 접근은 물론 해당 기업과 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운영 편의성이 높은 홈페이지가 마련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SK C&C는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지역의 사회적 기업과 복지기관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는 데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