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이색체험 가족캠핑여행 체험단 모집

자라섬오토캠핑장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경기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온 가족이 이색 체험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훌쩍 떠나는 경기도 가족캠핑여행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핑 체험은 부천 야인시대캠핑장(3차, 9월 22∼3일)과 안성 승마오토캠핑장(4차, 10월 27∼8일) 에서 각각 개최되는데, 접수는 3일부터 경기관광포털사이트(www.ggtour.or.kr)에서 가능하며, 부천과 안성 각 40가족씩 총 80가족을 추첨으로 선정한다.

이번 캠핑체험은 부천 야인시대캠핑장의 경우 장비 미보유 40가족, 안성 승마오토캠핑장의 경우 장비보유 40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비는 각각 8만원, 7만원으로 모든 체험 프로그램 참가비용과 재래시장 장보기 상품권 2만원이 포함돼 있다.

가족캠핑 체험행사는 1일차에 가족문패 만들기, 재래시장 장보기와 캠핑요리대회, 미니클래식 음악회, 가족레크리에이션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캠핑장 별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뒤 귀가하는 일정이다.

캠핑장 별 체험프로그램은 부천 야인시대캠핑장에서는 ‘한국만화박물관 견학과 4D영상 체험, 나만의 캐릭터 냉장고 자석 만들기’, 안성 승마오토캠핑장에서는 ‘말타기, 마방투어, 말 먹이주기’가 진행된다.

황준기 사장은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지난 여름 캠핑에 이은 이번 경기도 가족캠핑 체험은 합리적 비용, 실속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알짜배기 캠핑”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