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30세부부, 4년동안 결혼 7번, 이혼 6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9-05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4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6번 이혼하고 7번 결혼한 80허우(后 80년대 출생자) 부부가 있어 네티즌들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현재 이 부부는 다시 이혼수속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중국 인터넷 전문매체 왕이(網易)닷컴이 4일 보도했다.

중국 허베이(河北)출신의 올해 30살 두 남녀는 대학생 시절 만나 닝보(寧波)에서 함께 일하게 되면서 결혼해 가정을 꾸린 것으로 알려졌다. 2008년 9월 혼인신고를 하고 이듬해 7월에 딸도 얻었다.

그러나 그 후로 두 남녀의 이혼·결혼전쟁이 시작됐다. 장 모(某)양은 “아이를 낳고 난 후 남편은 애를 돌보긴 커녕 게임에만 빠져 살았다” 며 결혼생활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결국 딸이 태어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이혼을 결정, 아이는 남편이 맡아 기르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어린 딸을 보기 위해 잦은 만남을 가질 수 밖에 없었고 6개월 후 다시 혼인신고를 했다.

그러나 갈등은 사라지지 않았다. 그 뒤로도 싸움과 이혼, 혼인신고를 반복해 4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무려 7장의 혼인증명서와 6장의 이혼증명서를 갖게 된 것. 그리고 지금도 7번째 이혼증서를 발급받기 위한 수속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