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DBMS업계 최초로 모바일교육 오픈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알티베이는 자사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제품 '알티베이스 HDB'의 교육과정을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안드로이드 기반)교육과정과 온라인 교육 과정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e-러닝 콘텐츠 등을 모바일(안드로이드 기반)과 온라인 서비스로 오픈해 교육을 원하는 대상자 누구나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모바일 교육과정은 알티베이스 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모바일 무료교육 쿠폰을 발급받은 후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알티베이스 HDB' 앱을 다운로드 및 실행한 뒤 로그인하면 누구나 강을 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과정도 국문 및 영문으로 제공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서비스 되고, 알티베이스 교육센터 홈페이지(edu.altibase.com)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프로모션 기간으로 무료 온라인 교육 쿠폰을 발급받아 신청할 수 있으며, 내년부터는 본격적인 유료교육으로 전환된다.

모바일 및 온라인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알티베이스 교육센터 홈페이지(edu.altibase.com)에 자세히 소개됐으며, 교육과정 신청 사용자 매뉴얼도 제공,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김성진 알티베이스 대표는 “국산 DBMS 대표기업으로서 선진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DB전문인력 양성에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