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LTE 런칭 기념 이벤트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CJ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LTE 런칭 기념 이벤트를 연다.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를 통해 퀴즈에 응모하면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초대권, 빕스(VIPS) 식사권, CGV 영화관람권, CJ ONE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 CJ ONE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로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간 중에 CGV, CJ Mall, 빕스, 뚜레쥬르, 올리브영, 엠넷, 티빙 등 CJ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CJ ONE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한 명에게는 ‘CJ스타일리스트’상을 준다.

CJ스타일리스트 수상자에게는 동반자 1명과 함께 올해 진행되는 MAMA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 및 숙박권이 포함된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함께 준다.

CJ ONE 포인트 적립 금액과 상관 없이 적립 횟수를 기준으로 적립할 수 있는 매장과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3명에게는 ‘CJ라이프스타일’상을 수여한다.

이들 3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빕스 주말 저녁 식사권 50매를 제공한다.

퀴즈에 응모만 해도 CGV 영화관람권과 CJ ONE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퀴즈 이벤트 응모자 중 정답자를 추첨해 1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씩, 100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한다.

당첨자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종렬 CJ헬로비전 M-biz 사업담당 상무는 “빠른 속도를 바탕으로 헬로LTE를 이용하면 티빙, 엠넷 등 CJ만의 특화된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CJ스타일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헬로모바일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