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소셜커머스 전문업체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배우와 함께 공연 장면을 따라하는 공연스쿨 티켓을 24일까지 한정판매한다.
'카르마 따라잡기'는 국내 최초로 공연배우와 함께 관객이 공연장면을 재현하고 따라 배우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짧은 시간 넌버빌 퍼포먼스 공연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공연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관객은 배우와 함께 연습실에서 공연 이론과 분장, 무용, 북 등 기초정보를 습득한 뒤, 무대에서 직접 주요 장면을 따라한다. 학습을 마치면 공연스쿨 수료증이 발급되며, 배우와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참가대상은 VIP석 관람권 구매고객과 동행한 5세부터 15세까지 청소년이다. 카르마는 이번 공연스쿨로 배우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켓몬스터는 '공연스쿨' 출범을 기념해 '공연스쿨VIP' 티켓을 66~77% 할인된 가격인 성인 4만원, 어린이 3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행사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25일부터 10월14일까지 공연스쿨 참가일을 정할 수 있다. 카르마는 행사기간중 관람후기를 올린 회원중 10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VIP 초대권을 증정하는 고객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권은정 카르마 대표는 "어릴 때부터 공연을 직접 체험하면 공연에 대한 시각이 바뀌고 공연문화의 저변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무대에서 배우들이 다니는 동선을 따라 직접 공연을 하면 또 다른 감동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카르마’는 신들의 세계에서 펼쳐진 사랑과 음모, 부활이란 판타지 스토리를 주제로, 북과 한국 무용, 동양 무술을 환상적으로 결합시킨 넌버벌 퍼포먼스다. 지난 2007년 처음 선보인 이후 한국관광공사 ‘올해의 넌버벌상’, 콜롬비아와 멕시코 ‘관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공연’, 이란 테헤란 페스티벌과 국제관광전 ‘최우수 공연상’ 등을 수상했다.
한편, 카르마 상설 공연장은 19일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 대선출마와 관련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가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