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전자가 2013년형 김치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쇼'를 개최했다. 개그맨 김기열·허경환, 김치명인 강순의, 개그맨 김준현·양상국(왼쪽부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는 2013년형 김치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개그맨 김준현과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네가지’ 멤버들이 함께 하는 ‘LG 디오스 김치톡톡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김치 맛’에 화두를 던지며 톡 쏘는 시원한 맛을 내는 김치가 최고의 김치임을 알리는 ‘김치톡톡’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김준현이 강순의 김치명인과 김치를 담궜다. 개그콘서트‘네가지’ 멤버들이 각각의 캐릭터에 맞춰 김치 에피소드를 말하는 ‘네가지’ 꽁트 공연도 진행됐다.
그 외에도 LG는 이번 행사에서 사전 초청된 고객들 대상으로 강순의 김치명인이 직접 담근 톡 쏘는 김치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와 ’네가지‘ 멤버들과의 포토타임을 마련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핵심인 ‘톡 쏘는 시원한 김치 맛’을 실감나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라며 “LG 디오스 김치냉장고가 구현하는 최고의 ’김치 맛‘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김치냉장고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