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즐거운 가족 외식 위해 다양한 추석이벤트

아주경제 전운 기자= CJ 외식 브랜드들이 한가위를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푸드빌은 자사의 외식브랜드들이 온 가족이 다 같이 풍성한 외식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CJ푸드빌의 모든 외식 브랜드는 한가위 연휴에 전 매장 정상 영업한다.

테이크하우스 빕스는 홈페이지에서 추석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샐러드 바 1인 추석쿠폰을 제공한다.

빕스 추석쿠폰은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사용 가능하고, 3~5인 방문 시 1매, 6인 방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단, 할인이나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또한, 이번 추석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광해’ 관람권을 100명에게 1인 2매씩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는 명절에 고생한 엄마와 아내를 위한 중국 삼청산 여행권 등을 경품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햇곡식을 넣어 정성스럽게 빚은 송편을 친지들과 함께 나누던 추석의 전통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에게 송편을 디저트로 제공한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국내 9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밖에도 CJ 외식브랜드들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푸드빌쿠폰' 앱에서도 추첨을 통해 3000원권의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하는 ‘뚜레쥬르 추석선물세트 찾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CJ푸드빌의 외식 매장에서 정감 넘치는 가족식사를 하면서 로의 복을 기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