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쿠사회복지재단(이사장 구자신)이 지난 25일(화), 한국사회복지관 협회에서 쿠쿠사랑나눔캠페인 'Cuckoo Love Bank - 밥은 사랑입니다'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허재영 수석부장(왼쪽),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신용규 사무총장의 모습.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쿠쿠사회복지재단(이사장 구자신)은 지난 25일 한국사회복지관 협회에서 쿠쿠홈시스 허재영 수석부장·한국사회복지관협회 신용규 사무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쿠쿠사랑나눔캠페인 ‘Cuckoo Love Bank - 밥은 사랑입니다’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쿠쿠 사랑 나눔 캠페인’은 사회 소외 계층을 후원하는 활동으로, 이번에는 지난 여름 태풍피해를 입은 호남지역 가정과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복지관의 추천을 받은 수도권지역 소외계층에 쿠쿠의 IH압력밥솥 300대가 전달됐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기쁨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새로운 희망을 나누는 계기를 만드시길 바란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나눔경영 실천 및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위해 설립된 기업복지재단으로 지난 2007년 6월 설립됐다.
그 동안 사랑의 밥솥나누기, 결식아동 지원사업, 다문화여성 지원사업, 다문화아동 교육지원사업,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헌혈릴레이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실시해 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