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신제품 ‘칼맥 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08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뉴트리라이트는 뼈 건강을 지키는 3대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배합한 ‘칼맥 디’를 9일부터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칼맥 디’는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을 돕는 칼슘과 마그네슘에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를 함유한 제품으로 기존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칼맥’에 비타민 D 함량을 3배로 늘렸다.

새롭게 출시되는 ‘칼맥 디’는 뉴트리라이트의 엄격한 원료 선정 원칙에 따라 아이슬란드 청정지역 해저의 해조류인 ‘적 산호해조’를 굴 껍질과 함께 칼슘의 원료로 채택했다.

여기서 추출한 석회 해조 분말은 칼슘을 공급하는데 가장 탁월한 식물성 원료이기 때문이다.

또한 ‘칼맥 디’는 비타민 D 함량을 기존의 3배 이상 함유하도록 했다. 최근 여러가지 통계에서 현대인들의 비타민 D 부족을 지적하고 있는 반면 영양섭취 및 질병 예방에 있어 비타민 D의 중요성이 어느 때 보다 강조되고 있음을 제품에 반영한 것이다.

미국 뉴트리라이트 연구소의 마크 르메이 박사는 “체내 비타민 D량은 건강관리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충분한 비타민 D 합성을 위해서는 매일 20분 정도 일광욕을 하고, 비타민 D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언급했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8명이 비타민 D 섭취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신제품 ‘칼맥 디’가 소비자들의 비타민 D 섭취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3만2000원(120정), 7만6000원(360정)에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