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 "글로벌 보험사로 거듭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09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화생명 사명 선포식 개최…새 비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

 
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 한화생명(전 대한생명)으로 거듭나겠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사진)은 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열린 ‘한화생명 사명 선포식’에서 “지난 66년간 지켜온 대한생명의 전통과 경험은 새 출발을 하는 한화생명의 가장 큰 자산이자 기회”라며 이 같은 각오를 밝혔다.

신 부회장은 이날 임직원 및 재무설계사(FP)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사명인 한화생명보험주식회사(HANWHA LIFE INSURANCE CO.,LTD.)를 공식 선포했다.

 
지난 1946년 설립된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창립 60주년, 계열사 편인 10주년을 맞아 사명을 변경했다.

한화생명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라는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마련했다.

중점 추진 과제는 △보험 본업 경쟁력 혁신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 △미래 사업 기회 발굴 및 육성 △글로벌사업 공략 가속화 등이다.

한화생명은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내일을 향한 금융’도 발표했다.

한화그룹 전 금융계열사가 공동 사용하는 이 슬로건은 고객의 오늘을 넘어 내일의 꿈까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화생명은 향후 계열사별 업종의 특성과 장점을 활용한 공동마케팅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계열사들과 콘텐츠를 교류하고, 통합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통합금융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뉴(New) 금융리더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