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단신>롯데호텔, 배우 강지환 전속 모델로 선정해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12 0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은 배우 강지환을 롯데호텔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강지환은 한국은 물론 일본을 포함한 해외 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이에 강지환은 향후 1년간 롯데호텔의 대표 모델로 대외적인 홍보 활동은 물론 한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롯데호텔은 역대 광고모델로 배용준, 비, 송승헌, 동방신기 등을 모델로 기용한바 있다.

◇세종호텔 레스토랑 '황궁',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
세종호텔의 칸토니스 시푸드 레스토랑 ‘황궁’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개장 1주년을 맞는 당일 첫 손님에게는 꽃다발 및 기념 사진 촬영을 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중국 행운의 숫자인 8, 66, 999를 의미해 각 해당 순번에 들어오는 고객에게 황궁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명함·응모권 추첨을 통해 황궁상(6명) 황궁 2인용 식사권, 행운상(8명) 소믈리에 추천 와인 1세트를 제공한다. (02)3705-9240

◇서울팔래스호텔 '더 궁', BBQ프로모션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더 궁’은 오는 이달 31일까지 ‘BBQ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어린이들을 위해 햄버거도 제공되며 레모네이드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성인을 위해서는 생맥주 1잔(500㎖) 주문 시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이 기간 디너뷔페를 이용하면 별도의 비용 없이 뷔페와 함께 바비큐를 이용 할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단 매주 수, 목, 금요일 저녁에만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지역아동 시설서 봉사활동 펼쳐
그랜드 하얏트서울이 지역사회공헌활동이 일환으로 지난 8일 용산구에 위치한 지역아동복지시설인 ‘해심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해심원은 1929년에 설립되어 현재 1세~19세의 아이들을 돌봐주는 복지시설로 이번 행사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글로벌 기업 책임 프로그램인 ‘하얏트 트라이브’통해 진행됐다. 호텔 측은 이번 행사 계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해심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