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가을맞이 대규모 아웃도어 페어 진행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롯데백화점은 10일 가을을 맞아 대규모 아웃도어 및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고어텍스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코오롱스포츠, K2, 빈폴아웃도어, 트렉스타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12곳이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경품 행사와 야외 체험존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용세제가 포함된 케어세트를, 등산화 구매 고객에는 침낭내피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143명을 추첨해 캠핑용품세트, MTB자전거, 일본 2박3일 트레킹 이용권을 선물한다. 본점에서는 13~14일 이틀 동안 1층 특설매장에서 고어텍스 원단을 전시하고, 직접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가을 골프 대축제'를 진행한다. 캘러웨이, 슈페리어, 파리게이츠 등 유명 골프 브랜드 13개가 참여,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호석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MD팀 CMD는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대규모 아웃도어, 골프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고어텍스 페어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데다 사상 최대규모로 진행하는 만큼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