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치킨매니아는 가을을 맞아 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매니아 간장치킨’과 ‘나가사끼 짬뽕탕’을 출시했다.
매니아 간장치킨은 특화된 웰빙 조리기법을 바탕으로 개발된 신메뉴로 천연재료인 마늘과 매실의 풍미가 살아있는 맛이 특징이다. 나가사끼 짬뽕탕은 각종 해물과 푸짐한 야채가 어우러진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매니아 간장치킨 먹고 소중한 추억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니아 간장치킨을 주문하면 증정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사이판 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4명에게는 ‘제주도 여행권’, 3등 10명에게는 ‘최신 디지털 카메라’, 4등 65명에게는 메뉴상품권을 지급한다.
셰프의국수전은 떡쌈에 싸먹는 ‘떡쌈 고추잡채’와 매콤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이 어우러진 ‘쭈꾸미 콩나물 볶음’,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냉채 샐러드’, ‘해물파전’, ‘제육김치전’ 등을 신메뉴로 내놨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데 초점을 맞워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으며, 저녁시간대에 모임에 어울릴 수 있는 메뉴도 함께 구성했다.
홍합요리전문점 홍가는 시원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홍가 술국’과 다양한 꼬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꼬치구이’, 불고기를 무쌈에 말아먹는 ‘불고기 샐러드’, ‘돈까스샐러드’, ‘녹두 오꼬노미야끼’, ‘매콤순대볶음’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외식업계 신메뉴, 가을 정취 물씬 가을은 식욕이 돋고 먹을거리가 풍성해지는 계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