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달 7일까지 올레마이월렛 가입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제공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KT는 멤버십과 쿠폰, 신용카드 등을 스마트폰 앱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올레마이월렛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주요 클럽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레마이월렛에 가입하면 내달 10일 이용 가능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서울 강남의 홀릭과 더블에잇(88) 및 홍대의 엠투(M2)와 코쿤 등 4개 클럽을 내달 8일 방문할 수 있는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클럽 이용시 한 곳에서만 인증을 받으면 다른 3개의 클럽도 모두 추가 인증 없이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고 홀릭 클럽에서는 올레마이월렛을 통한 현장 결제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올레마이월렛을 내려 받으면 누구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의 올레마이월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마이월렛은 멤버십, 쿠폰 서비스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또는 계좌 출금 결제를 이용할 때 최초 1회 카드 정보 또는 계좌 번호와 비밀번호만 등록해 놓으면 이후부터는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올해 안으로 국내 주요 50개 온.오프라인 업체의 전국 가맹점에서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