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업무 제휴

▲하나은행은 15일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업무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이현주(왼쪽) 하나은행 부행장은 댄 린(Dan Lynn) Air Asia Expedia CEO와 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하나은행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함께 고객들의 스마트한 해외여행 설계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하나은행 이현주 부행장과 Air Asia Expedia댄 린(Dan Lynn) CEO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고객들의 편리하고 경제적인 해외여행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하나은행은 전 세계 15만여 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를 갖춘 익스피디아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자유여행 증가 트렌드에 따라 경제적인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금융 서비스 및 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대학생 전용 통장인 ‘와삭바삭 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양사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미국 여행 경비(400만원 상당), 2등(2명)에게는 동남아 여행 경비(200만원 상당)를 지원하고, 3등(6명)과 4등(10명)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상당의 익스피디아 해외호텔 할인 쿠폰을, 300명에게는 익스피디아 여권 커버를 증정한다.

또 해당 상품을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익스피디아의 10% 해외호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한 고객이면 누구나 하나은행에서 환전 시 70% 환율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시작으로 양사는 주기적인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며 추후 다양한 방식의 공동 이벤트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유스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