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FIFA 온라인 3’ 고객 감동 서비스 로드맵 발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이 ‘FIFA 온라인 3’를 통해 고객 감동 실현에 나선다.

넥슨은 21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을 갖고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의 서비스 방향성과 주요 실행안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 발표를 진행한 이정헌 넥슨 실장은 ‘FIFA 온라인 3’의 서비스 키워드를 ‘진정성’이라고 밝히며, 실제 축구와의 다양한 연결고리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의 경험 및 공감의 폭을 넓히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유저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실행안을 내놓았다.

넥슨은 우선 유저들에게 다양한 축구 경험을 제공하고 실제 축구와의 연계 강화를 위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클럽투어를 연 5회 이상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EPL 클럽투어는 축구의 본고장인 영국에서 주요 명문 구단을 직접 견학하고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FIFA 온라인 3’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축구 선수 및 클럽 후원 활동도 전개된다.

넥슨은 ‘FIFA 온라인 3’의 홍보 모델로 박지성 선수를 발탁한 데 이어, 지난 9월 그가 주장으로 활동 중인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QPR)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