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침체와 물가인상으로 힘든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로 파고다어학원 신촌에서는 '직장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 11월 PBA(PAGODA Business Academy) 강좌를 직장 동료와 함께 등록하는 경우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등록 데스크에서 같은 회사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명함만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부평에서는 직장 동료, 가족 등 신규 수강생과 함께 등록하는 기존 수강생에게 전강좌 10% 할인 해택을 준다.
직장인이 많은 여의도, 구로 지역에서는 12시부터 김밥, 유기농 빵 등 간단한 점심식사를 무료 제공하는 런치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 공부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근로자 수강지원 혜택까지 챙기면 보다 알뜰한 어학공부가 가능하다.
대학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2012년에 입학한 대학생이라면, 12월까지 전강좌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구로에서는 새내기가 아니더라도 대학생이라면 10%를 할인해준다.
또 취업준비로 분주한 예비 취업준비생을 위해서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는 하반기 영어면접 대비로 원어민강사와의 그룹스터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터디 팀원을 모집해 등록데스크에 신청하면, 무료로 원어민 강사의 교정 및 가이드를 통해 영어 면접 대비는 물론 실력 향상과 취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스터디를 위한 그룹스터디 공간도 무료로 지원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