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수능 대박기원 및 빼빼로데이 이벤트

아주경제 전운 기자= CJ푸드빌은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수험생들의 수능시험 선전을 기원하고 그 동안의 노력을 격려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연인·친구들과 마음을 나누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제품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은 연인들을 위해 올 가을 최고의 감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투썸 매장에서 1마1000원 이상 구매 시, 감성영화 ‘늑대소년’ 예매권을 550커플(총 1100명)에게 제공한다.

11일까지 투썸플레이스 및 투썸커피 전국매장에서 실시된다.

또 수능 및 빼빼로데이 선물용으로 달콤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초콜릿 선물세트도 5일 출시했다.

초콜릿에 견과류가 가득 들어 있어 수험생에게 좋고, 커피와 함께 간식으로 곁들이기 좋은 최고급 초콜릿 ‘슬랩초콜릿세트’와 ‘상떼초콜릿세트’ 등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바삭한 와플을 빼빼로 모양으로 말아 고급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과 아몬드, 코코넛, 피스타치오 등 각종 토핑으로 장식한 고급 수제 와플 빼빼로를 판매한다.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 한정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수제 빼빼로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면 예약은 필수다.

가격은 개당 2500원으로 가격대별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수험생을 위해 외식브랜드들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오는 12월 9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샐러드바 1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행사 기간 중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박정현&김범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30명에게 제공한다.

수제버거 전문점 빕스버거는 수능 당일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버거 세트메뉴 구매 시 감자튀김을 ‘칠리프라이즈(small)’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