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NH농협카드는 채움 브랜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캐시백 및 포인트적립, 무이자할부, 사은품 제공, 할인 및 우대혜택 등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농협카드에 따르면 우선 '채움데이' 행사에 따라 뮤지컬‘락 오브 에이지(Rock of ages)’를 최대 60% 할인하고, 캘빈클라인 프로모션으로 재킷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 제공 및 델타항공 뉴욕 왕복항공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북도립미술관 전시회 입장료를 20% 할인해주고,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구매 시 금액별로 최대 50만원의 캐시백과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로클럽/마트, 신토불이매장, 농협인터넷 쇼핑몰에서 매월 5일, 15일, 25일에 NH농협 채움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0포인트를 적립하고, 농협카드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주어진다.
이밖에 온라인 쇼핑몰, 스피드 메이트, 교원 정수기 렌탈료 등을 할인해주며, 김장 시즌에 전국 하나로클럽/마트에서 재료 할인과 더불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델타항공 할부서비스 및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제공, 서울랜드 할인 이벤트 등도 더불어 실시한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응모 고객 333명에게 캐시백 및 한삼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캐시백 및 농협주유소 포인트 적립 등이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