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아이패드 전용 ‘HTS - eFriend Tab’ 출시

아주경제 양종곤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아이패드 전용 HTS 어플리케이션 ‘이프렌드 탭(eFriend Tab)’을 출시하고 사은이벤트를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패드 레티나와 아이패드 미니 출시에 맞춰 출시한 ‘이프렌드 탭’은 맞춤 주문 설정과 쉽고 빠른 가격 및 수량 입력을 지원하는 주문전용 키패드 등을 통해 HTS 수준의 편리한 주문 환경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차트, 30여 개의 지표, 추세선 작도 기능 및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투자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 생방송 시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실시간 투자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프렌드 탭 출시를 기념해 뱅키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프렌드 탭을 다운받거나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프리스비(Frisbee)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 이프렌드 탭을 통해 한번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거래금액에 따라서는 키보드 커버, 터치 펜 등 아이패드 액세서리를 매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프렌드 탭을 통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고객에게는 아이패드 구입 할부금을 24개월간 지원하며 뱅키스 신규고객이 이프랜드 탭으로 거래하는 경우 주식거래 수수료 1년 무료와 함께 거래금액에 따라 1년간 최대 60만원의 통신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