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수능 끝난 수험생에게 비타민 증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플렉스는 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들에게 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지친 수험생들과 수험생 뒷바라지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가족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접속, 수능을 위해 혹은 자녀 뒷바라지를 위해 힘들었던 이야기나 수험 준비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업그레이드된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1+1)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새롭게 출시된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량이 늘어나면서 60정이던 용량이 120정으로 변경됐다.

기존 목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 또한 변형했으며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 더욱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