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 태그 터치하면 경품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LG유플러스가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월렛 활성화를 위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직영점에 설치돼 있는 스마트 태그 스티커에 스마트폰을 터치해 스마트월렛 골드쿠폰을 내려 받으면 영화 예매권, 카페음료 모바일 이용권 등 5000개 상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팡 팡 쿠폰Plus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월렛 멤버십 이벤트를 통해서도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스마트월렛 멤버십을 발급하면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룸 패키지,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스마트 태그는 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을 통해 LTE 스마트폰을 스마트 태그 스티커에 접촉하면 스마트월렛의 혜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서비스로 9월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재 150만명이 이용하고 있고 연말까지 200만명 가입이 예상된다.

서비스는 U+멤버십 뿐 아니라, 롯데멤버스, GS&포인트 등 100개 멤버십 카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고, 롯데 닷컴 할인권, 롯데월드 30% 할인권 등 멤버십 제휴사의 쿠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가맹점 쿠폰 100개를 즉시 발급받아 바코드나 근거리 무선통신 방식으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