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100주년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세계 최초 가정용 진공청소기 출시 10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100주년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와 신제품 100년 청소기 2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컴팩트 청소기 '울트라원 미니(UltraOne Min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울트라원 미니 스타터 킷'과 함께 세계 최초 바퀴 달린 핸디 청소기 '라피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권 백화점 상품권과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베개 커버 세트를 제공한다.

울트라원 미니 구매고객 중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울트라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1년 A/S 무상 지원에 4년을 추가해 총 5년간의 A/S 무상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침구 커버 세트'도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신제품 시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일렉트로룩스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된다. 울트라원 미니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경품권도 함께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