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 발리행 항공권 6매 '팡팡'

  • '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서 발리행 항공권 매일 2개씩 6매와 호텔 무료 이용권 증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이 발리행 항공권 6매와 호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이 항공사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2인천관광레저스포츠페어’에 참가, 메인무대에서 추첨을 통해 인도네시아 발리행 항공권 2매(총 6매)와 인도네시아 호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루다 인도네시아는 행사 부스에 참가해 항공사를 홍보할 예정이고 메인 무대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 전통댄스 공연을 진행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라이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3일간 아시아인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우수한 서비스와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국내 및 해외 관광홍보관, AG경기 종목별 용품전시, 체험 및 현장구매가 가능하다.

스키, 캠핑, 경비행기, 카누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가 가득한 레저스포츠관, 아시아 각국 전통음식을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아시아 음식축제관 등으로 구성돼 관광 및 레저스포츠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국가별 홍보물 상영을 통해 직접 가보지 못했던 아시아 45개국의 문화, 관광,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으며 최근 레저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클라이밍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볼더링, 아시아게임 인기 종목인 축구프리스타일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