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엘리베이터 사보 표지(자료제공=현대엘리베이터) |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현대엘리베이터(대표 한상호) 사보가 28일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201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해외 특별상을 수상한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사보, 홍보영상 등)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기관, 단체에 주는 상이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이날 수상하는 IBA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해외특별상 부문이다.
1986년 6월에 창간된 현대엘리베이터 사보는 그 동안 국내외를 망라한 최신 업계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대엘리베이터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소통과 화합의 채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온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고 구성원간 화합을 위해 노력한 그간의 과정에 대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의 발걸음에도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로 22회를 맞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