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전기요금 자동납부하고 생활비 지원받으세요"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하나SK카드가 고객들에게 넉넉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생활비 지원에 나선다.

하나SK카드는 전기요금 등 가계 고정비용을 카드로 신규 자동 납부하는 모든 고객에게 생활비를 지원해 주는 ‘하나SK카드, 넉넉한 겨울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기요금,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비, KT집전화 요금 등 4대 가계 고정비용 가운데 1개를 카드로 자동 납부하는 고객에게 ‘이마트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자동이체를 신규 신청하고,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2개 이상 신규 자동 납부하는 하나SK카드 고객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를 받고, 추가로 ‘최대 30만원 생활비 지원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만원 신세계 상품권, 2명에게 20만원권, 3명에게는 10만원권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는 2012년 히트상품 ‘클럽SK카드’ 고객만을 위한 생활비 지원도 실시한다. 12월 25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의 ‘클럽SK카드, 판타스틱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편의점CU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선물한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쌀쌀한 거울을 맞아 최대한 많은 고객과 조금이나마 넉넉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생활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SK카드, 넉넉한 겨울나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 또는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