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201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생태환경홍보물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경기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지난달 28일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해외홍보물 부문에서 ‘최우수 해외홍보물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행사로 올해 22회를 맞은 권위있는 상이다.

수상작은 지난 9월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회 세계생태관광총회(WEC2012)의 홍보물로, 경기관광공사는 “세계평화를 위한 생태관광(Ecotourism for Global Peace)”이라는 주제로 회의를 개최했다.

세계생태관광총회(World Ecotourism Conference)는 UNWTO (유엔세계관광기구)의 공식 지지를 받는 국제회의로, 2009년 라오스 비엔티안(Vientiane)을 시작으로 매년 세계 각 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킨텍스에서 경기관광공사와 한국생태관광협회 공동주관으로 제4회 총회가 개최했다.

황준기 사장은 “성공적인 행사 개최에 이어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 이번 수상이 경기관광공사의 소통 폭을 한층 더 넓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