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내년 초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고 80%까지 할인해주는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소중한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의 ‘2012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활용할 수 있다.
프리비아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에서는 뻔한 선물 아이템에서 벗어나,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꾸며졌다.
‘디바움 에르데 천연 소가죽 포트폴리오 미디엄’, ‘나바 타임 스퀘어 미니 제트레그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티 호스트를 위한 홈파티 소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프리비아 쇼핑 내 온라인 셀렉트숍 ‘맨즈컬렉션’의 ‘스페셜 피처(Special Feature)’ 코너를 이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홈 파티’ 및 ‘셋 어 테이블’ 기획전은 ‘잼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오릴리어 클리어 옵틱 와인 디켄터’ 등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프리비아 쇼핑의 기획전 ‘2012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및 ‘스페셜 피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홈페이지(shop.hyundaicard.com) 또는 전화(1588-0360, 연결 후 3번)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