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공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MORPG인 ‘드래곤네스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드네앱(DNApp)’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드네앱’은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을 통해 드래곤네스트 내 구현되어 있는 자신의 캐릭터 정보뿐 만 아니라 아이템 시세 및 검색, 친구들과의 실시간 대화 등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드네앱에서는 △아이템 검색 및 판매가격 조회 △스킬 시뮬레이터 기능 △내 캐릭터 주요 스탯 및 아이템 조회 △실시간 채팅 및 푸쉬 기능 등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드래곤네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드네앱은 드래곤네스트와 연동되어 게임에 접속한 친구 및 길드원들과 1:1 채팅기능을 제공하며, 메시지가 도착하거나 내 계정에 누군가 접속하면 푸쉬 알림으로 즉시 알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드네앱’은 유저들이 드래곤네스트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향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드래곤네스트에도 적용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덴티티게임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EYEDENTITY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