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에게 건전한 여가활동을"

  • 양주청소년문화의집, 내년 1월6일까지 모집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양주시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청소년자치기구 활동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의 참여와 자치로 이루어지는 청소년의 공간임을 알려 주인인식과 이용률을 높이고 관내 청소년에게 다채로운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내용은 ▲합창 ▲난타 ▲댄스 ▲밴드 ▲기자단 등과 같이 청소년의 건전한 취미생활 제공을 위한 청소년 문화동아리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청소년 봉사동아리 아띠, 모니터링를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이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추진하는 청소년 운영위원회 청개구리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11세부터 24세까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각 분야 15명 이상의 회원을 모집하며 프로그램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신청방법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yjyouth1318.or.kr)또는 광사동 소재 청소년문화의집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관내 청소년에게 참여와 자치의 소중한 경험을 실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