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DJ카 댄스 퍼포먼스’ 게릴라 이벤트



아주경제 전운 기자=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과 맥주 브랜드 d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DJ카 댄스 퍼포먼스’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J카 댄스 퍼포먼스’ 게릴라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21일까지 4주 동안 매주 수·목·금요일마다 총 12회로 기획됐으며, 젊은 고객층이 많은 강남역, 홍대, 대학로 등 서울시내 주요 도심에서 즉흥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사라지는 게릴라 형태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의 공식모델인 싸이의 인형 탈을 쓴 댄서들이 ‘강남 스타일’ 등 신나는 음악에 맞춰 멋진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댄스 공연에는 박스카를 개조해 싸이 이미지로 랩핑한 이 세상에 단 한 대뿐인 ‘참이슬 & d의 싸이 DJ카’가 투입돼 공연의 현장감과 보는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귀여운 외관의 차량 내부에는 턴테이블 및 우퍼 스피커 등 전문 DJ장비를 갖춰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즐거운 공연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한편, 게릴라 퍼포먼스 마지막 날인 12월 21일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플래쉬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역 인근에 모인 신청자들은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음악에 맞춰 싸이 댄스 퍼포먼스팀과 말 춤을 춘 후 해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