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막심 드 윈터역의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포스터. |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옥주현의 뮤지컬 <레베카(Rebecca)>의 메인 테마곡 ‘레베카’의 뮤직비디오가 18일 공개됐다.
출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 촬영 및 연습 현장 영상을 편집한 뮤직비디오다.
메인 테마곡인 ‘레베카’는 레베카를 숭배하는 댄버스 부인이 그녀가 다시 맨덜리 저택으로 돌아오길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로, 단 한 곡으로 비밀에 쌓여 있는 레베카의 존재를 표현해내며 무대 위에서 관객을 압도한다.
내년 1월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막심 드 윈터 역에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댄버스 부인 역에 옥주현 신영숙, ‘나(I)’ 역에는 김보경, 임혜영이 맡았다. 또 최민철, 에녹, 이경미, 최나래, 이정화, 박완 등 실력 있는 조연들과 특별 출연하는 선우재덕이 함께 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도 히치콕의 작품 중 유일하게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레베카>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
20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초연된 뮤지컬 <레베카>는 3년 동안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일본, 러시아, 헝가리 등을 거쳐 현재 독일, 스위스, 루마니아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에 있다.
내년 1월 12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레베카>는 지난 11일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다. 1544-15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