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d, '카운트다운 서울 2013' 공식 후원

아주경제 전운 기자=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d는 오는 3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페스티벌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실내 카운트다운 행사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과 함께 새해를 맞이한다는 콘셉트로 젊은층 사이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올해에는 베테랑 힙합그룹 DJ DOC,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리듬파워, 45 RPM, 가리온, 도끼, 더콰이엇,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한다.

하이트진로는 31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카운트다운 서울 2013'페스티벌이 열리는 경방 타임스퀘어 1층에 d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행사장내 d를 독점 공급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카운트다운 서울 2013'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젊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세계 3대 주류식품 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에 있어서도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