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 공연 앞두고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맹연습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습하는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가수 김준수가 연말 공연을 앞두고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연습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위해 연습에 임하고 있다. 전 곡이 라이브로 이뤄지기 때문에 음악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연습광경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이올린, 첼로의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밴드, 브라스 연주자, 코러스가 어우려져 연습 중인 김준수를 확인할 수 있다.

김준수는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힘은 가창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연한다는 것이다. 팝 코러스와 성악 코러스가 함께해 리듬과 소리를 채우면서 노래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다. 환상의 하모니와 함께 특별한 감동을 드릴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무대에서 김준수는 100% 올라이브 공연 외에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3주 전 공개된 큐시트 곡을 포함해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쌩큐 유 포'와 올 가을 인기를 끌었던 '사랑은 눈꽃처럼'의 첫 무대를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준수의 '2012 씨야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2012'는 12월29~31일 코엑스에 열리며 티켓 3일분 2만1000석이 매진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