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토플 보장반 운영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은 겨울방학을 맞아 토플 집중 학습에 나선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플 목표점수를 보장해 주는 ‘토플(TOEFL) 80점 보장반’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토플 보장반 수강생에게는 전용 그룹 스터디공간과 무료 첨삭, 모의고사 등 전문 학습 관리가 제공된다. 보장반 수강 후 정기시험 성적이 보장점수에 미달되는 경우 익월 수업을 한달 간 무료로 재수강이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의 토플 보장반 수강 시 실전 시험 환경에서 기출문제 풀이와 실전 모의고사 1회 응시 기회가 주어진다. 토플 응시자들이 고득점의 가장 큰 장벽으로 꼽는 라이팅과 스피킹은 전문 강사의 1대1 첨삭지도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과 종로, 신촌에서는 토플 1대1 첨삭센터를 두고, 영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바이링구얼 전문 강사를 배치해 토플 수강생들의 스피킹과 라이팅 첨삭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고다어학원의 토플 보장반 강좌는 강남, 종로, 신촌, 부산서면에서 수강 가능하다.

토플 보장반 이외에도 겨울방학 2개월 동안 토플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겨울방학 집중반을 운영한다. 1·2월 강좌를 동시 등록하면 수강료 10% 할인과 함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