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2013 새해맞이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뉴 알티마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 [사진=한국닛산]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한국닛산은 1월 한 달간 시승 및 계약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3 새해맞이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1월 31일까지 닛산의 대표 라인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승 이벤트와 전시장 시승 이벤트 두 종류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 이벤트는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트리바 손목시계와 닛산 캘린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시장 시승 이벤트는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닛산 캘린더를 계약 고객에게 인케이스 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닛산은 대표 크로스오버 무라노와 로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나 주유권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를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거나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로그 플러스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현금 구매 시 모델에 따라 100만~1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준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이 닛산 모델의 성능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닛산은 올 한해 시승행사와 네트워크 강화로 차별화된 고객 지향 정신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