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채용에 나선 푸드마이스터는 bbq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총괄 관리하는 외식경영전문가(점장)와 전문 조리 책임자(조리장)로 구성된다.
BM(Branch Manager)은 일종의 점장의 개념으로 매장을 총괄 관리하고 목표매출, 손익목표 관리를 책임지는 외식경영 전문가를 말한다. 자격조건은 최소 3년 이상의 초대졸 이상의 학력 소유자며 경력 우수자에 한해서는 별도의 학력제한은 없다.
대형매장 점장 유경험자, 월 매출 2억 이상 점포 운영 경험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KM(Kitchen Manager)은 주방의 총괄 책임자로서 조리 및 주방 관리, 주방 인력 관리를 담당할 전문 인력이다. 자격조건은 초대졸 이상(경력 우수자 학력 무관)이며 원가 및 재고 관리가 가능한 메뉴 조리능력 보유자이다.
또한 외식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BBQ가 이번에 모집하는 BM 및 KM은 기본급여와 추가 인센티브를 포함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받게 된다. 또한 근무성과 우수자에게는 국내 및 글로벌 매장 관리자로의 파격적인 직무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메뉴 기획 개발자 부문은 일식 및 양식요리 전문가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시 치킨대학 및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 마케팅팀 등의 핵심 인력으로 근무하게 된다. 10년 이상 경력자는 부서장급으로, 2~3년 이상 경력자는 실무자급에 배치된다.
김영식 제너시스 그룹 인사 상무는 "얼어붙은 고용 시장에서 채용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외식 전문가 양성과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bbq 프리미엄 카페의 맛과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채용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 자정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해 이메일(insa@bbq.co.kr)로 지원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