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오픈 앞두고 이벤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가 사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오는 17일부터 슈퍼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슈퍼 이벤트 4종을 통해 ‘차구차구’만의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얻는 짜릿함을 100% 이상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퍼 스타터팩’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8명의 유명선수 중 원하는 선수카드 3장(레어 등급), 선수카드 통합팩 100장, 10만 서기(게임머니) 등 초특급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5세대’,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추가 경품들도 증정한다.

넷마블 제휴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해 얻은 응모권을 모으면 이용자가 원하는 경품과 교환해 주는 ‘차구차구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피크타임’은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 사이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게임머니 ‘서기’, 선수 및 클럽 경험치 등이 각각 30% 상승 지급된다.

‘차구마트’ 이벤트는 ‘차구차구’를 플레이 해 얻은 응모권을 모아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닌텐도 3DS’ 등 푸짐한 경품과 교환한다.

특히 주말 이용이나 PC방에서 플레이를 할 시 응모권을 각각 2배씩 지급받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