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 왕복 항공권 62만원 특가 프로모션

핀에어 A330항공기 [사진제공=핀에어]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핀란드 국적기인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는 유럽 행 왕복 항공권을 최저 62만원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핀에어는 오는 2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개 이상 유럽 취항지 중 파리, 런던, 프라하, 비엔나 등 유럽 주요 31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이코노미석 최저 62만원, 비즈니스석 최저 260만원(각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의 파격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핀에어의 이번 프로모션 특가는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3월 31일까지,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5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적용된다. 해외 체류 기간은 이코노미석 승객의 경우 최소 4일, 최대 1개월까지며, 비즈니스석 승객은 최소 체류 기간에는 제약이 없지만 한국 시간으로 4월 30일 자정까지 귀국해 여행을 마쳐야 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경유지인 핀란드 헬싱키에서의 1회 스톱 오버 옵션도 무료로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예산으로 북유럽 대표 디자인 도시 헬싱키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여행 기회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성인이 동반하는 2-11세 어린이의 경우 프로모션 가격에서 25%, 개별 좌석이 없는 2세 미만 유아의 경우 9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김동환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헬싱키를 경유하는 핀란드의 유럽 행 항공편은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직선 항로를 이용해, 유럽을 찾는 한국 승객들에게 가장 빠르고 편안한 비행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핀에어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을 찾는 많은 한국 승객들이 합리적인 예산으로도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홈페이지(www.finnair.co.kr, 문의 02-730-0067)및 가까운 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