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1-25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주호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은 25일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를 방문했다. 이 장관은 나로호 조립체와 발사대 시스템 등 3차 발사 재추진 준비상황을 확인하고 현장 작업 중인 한·러 연구진을 격려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25일 오전 9시 30분 신청사 다목적홀에서 아파트 입주민, 관리소장, 관리회사 등 관계자 100여 명과 함께 ‘공동주택관리 개선을 위한 청책(聽策)워크숍’을 열고 공동주택관리의 투명화, 비리 예방, 관리비 인하, 공동체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전비호 주불가리아 한국대사는 24일(현지 시간) 오후 지적 장애인들이 기량을 겨루는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에 참가하고자 서울로 떠나는 불가리아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 격려사를 했다. 불가리아는 선수 6명과 임원 등 10명의 선수단을 보냈다.

▲24일 미얀마 최대 야당 당수인 아웅 산 수 치 여사가 미국 하와이와 한국을 방문하기 위해 미얀마 최대 도시 양곤을 출발했다. 수치 여사는 25~27일에는 하와이를 들러 ‘로터리클럽’ 국제대회에 참석해 표창을 받고 연설할 예정이다. 한국에는 28일부터 머물게 된다. 이 기간 박근혜 당선인과 회동하고 29일 평창에서 열릴 지적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2013년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