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야간거래 전용 앱 '스마트하나 월드' 출시를 기념해 야간 선물·옵션 및 해외선물 거래고객 대상으로 야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야간거래 고객 이벤트는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야간 선물, 유럽파생거래소(EUREX) 야간 옵션 등 야간 파생상품 거래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하나대투증권의 모바일 야간 거래전용 어플 '스마트하나 월드'를 통해 거래를 하는 선착순 고객 13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스마트하나 월드'를 통해 거래를 하면 고객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한다.
하나대투증권 '스마트하나 월드'는 야간 거래고객 전용 MTS로 지난 1월초에 출시됐다. 큼직한 화면 구성과 간편한 버튼 기능 구성을 통해 이동 중에도 쉽게 매매할 수 있도록 한 화면 구성이 특징이다.
'스마트하나 월드' 설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하나' 또는 '스마트하나 월드'로 검색한 후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한 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aw.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상담실(☎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