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설 명절 맞아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2-05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비노기 영웅전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에서 계사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설 연휴 중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스터 계약’, ‘불사조 유니크 상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등의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0세라(게임머니)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던전에 등장하는 뱀 몬스터 ‘꿈틀이’를 제거하면 ‘유니크 액세서리’와 7종의 크리쳐를 제공하는 ‘꿈틀이의 계사년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간 게임 내 NPC(Non Playable Character) ‘이상한 여행자’에게 하루 한 번 새해 인사를 하면 ‘설날 액세서리(30일)’와 각종 ’포션‘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고양이 영감님께 새해 인사를‘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4배의 경험치와 루찌(게임머니)를 지급하고, 21일까지 ‘매직바늘’ 아이템 사용시 ‘슈퍼매직바늘’ 아이템 획득량을 2배 이상 증가시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복 주머니를 채우면 다양한 ’부스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집, 복 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설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마비노기 인기 캐시아이템 13종을 각각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연을 타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음식을 받는 방식의 미니게임 ‘창공의 대추격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놀라운 긍정의 혼돈의 주문서’, ‘정월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윷놀이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멀티플레이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윷놀이 의자’ 및 ‘3성 장비강화 주문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기간 동안 첫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만 루찌를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카드’를 선물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7일부터 14일까지 ‘설음식을 먹으면 버프가 쑥쑥!’ 이벤트를 진행, 보너스 몬스터를 제거하면 공격력, 방어력 등을 높일 수 있는 ‘떡국’, ‘만두국’ 아이템을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쾅쾅망치’와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시간 동안 3배의 경험치 및 루찌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설맞이 무지개 아우라’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18K돋보기’,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테일즈위버’에서는 7일부터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등을 2배로 적용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17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각 레벨에 맞는 최고급 기간제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한다. 아이템의 사용기간은 접속 시마다 연장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