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설 명절 맞아 모바일 게임 이벤트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2-05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국지를 품다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계사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특정시간(20시~22시)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요일별로 다른 보상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복주머니 모양의 사다리 타기를 통해 튠(게임머니), 선수팩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하는 ‘운수대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즐주주에서는 7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코인 5,000개 및 하트 100개를 지급하고 33만점 이상을 11번 기록한 유저에게 코인 700개, 친구를 10회 이상 초대한 유저에게 하트 10개를 제공한다.

버블파이터 어드벤처에서는 6일 ‘이벤트 배틀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평일 일 4회 ‘망치’ 아이템으로 전투를 벌이는 ‘망치전’, 주말 일 4회 정해진 시간 동안 맵 중앙의 방어물이 파괴되지 않도록 지키는 ‘방어전’ 이벤트를 실시해 승리한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코인러쉬에서는 8일 신규 카트 2종 및 캐릭터 1종을 업데이트 하고,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경험치 및 캐시보상을 50%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최근 출시된 넥슨 올스타즈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인기 아이템을 50%할인 판매하며, 메이플스토리 Live에서는 설 기념 한정 펫 아이템 및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멀티플랫폼 게임 삼국지를 품다에서도 설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사냥, 원정 등을 통해 모은 ‘운수대통부적’을 특정 NPC(Non 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가면 ‘왕씨강화이용권’, ‘난세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망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소망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혹은 ‘떡국’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변경되고 변신시간 동안 방어력과 공격력 등의 능력치가 강화된다.

이 밖에 매일 게임 홈페이지 로그인 시 지급되는 ‘복조리’로 ‘아이패드 미니’, ‘넥서스7’, 용옥(100개) 등 다양한 상품 및 아이템 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